본문 바로가기

etc/SSLVPN

SSL VPN 국내 1위 - 시큐위즈 시큐웨이 SSL (SecuwaySSL) 구매

SSL VPN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 SecuwaySSL은 

접근성 및 확장성이 뛰어난 SSL 프로토콜을 이용한 VPN 솔루션으로

SSL VPN은 내부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SSL 기반의 가상사설망(VPN)으로, 원격통신에서 정보를 암호화하여 해킹 등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솔루션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사 필요에 맞는 SSL VPN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SecuwaySSL M 시리즈]


원격지에서 인터넷으로 내부 시스템 자원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SSL VPN 통신 채널을 제공하며, 통신에서 정보를 암호화함으로써 도중에 해킹을 통해 정보가 유출되더라도 정보의 내용을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사의 필요에 맞는 SSL VP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큐위즈는 국내 1위 SSL VPN 전용장비 제조사로써 SecuwaySSL 시리즈를 총 1,400대 이상 판매한 경험과 솔루션을 통해서 1,100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구축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른 경쟁업체는 절대 따라올 수 없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2004년 SSL VPN 전용장비 SecuwaySSL 최초 출시

14년의 노하우 및 국내 1위 SSL VPN 제조사로의 입지 (2004년 이후 부터)


아래의 구성도 예시를 통해 SSL VPN의 역할을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시큐위즈 SSL VPN 제품의 특장점

1. 인증을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비롯하여 엣지(Edge),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다양한 브라우저의 환경을 지원합니다.

2, 접속을 위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Active X가 아닌 Non-Active X 방식을 지원합니다.

3. 인증 방식에 있어 전통적인 방식의 ID/PWD 인증뿐만 아니라, 인증서, 기기인증, MAC인증, MOTP 인증과 같은 강화된 인증 방식을 지원합니다.

4. 하나의 센터 장비에서 PC, Moblie, M2M, CCTV 등의 다양한 클라이언트들의 SSL 접속을 처리할 수 있는 통합라이선스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5. 각 통신사별 모뎀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단말 CC 인증을 획득

6. 3가지 방식의 터널 (WEB/FULL TUNNELING, 중국사용자 전용 TUNNELING) 운영 모드를 지원합니다.

7. AES보다 2배 빠른 국내 암호 알고리즘인 LEA를 비롯하여 ARIA, SEED 등 검증을 마쳤으며, 암호모듈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시큐위즈 시큐웨이 SSL U (SecuwaySSL U) 시리즈 소개

Secuway SSL Mini는 초소형 VPN HW로써 Site to Site 지점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SecuwaySSL AP는 HW타입의 인증된 SSL Client로써 Client 다양화 및 확장성이 강화된 제품입니다.


시큐위즈 SSL VPN의 활용 영역

자체 보유한 원천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시큐위즈 SSL VPN은 다음과 같은 업무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PC 환경

Windows 환경뿐만 아니라 맥OS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인증을 위한 멀티팩터(Mutil Factor) 인증 기능을 제공합니다. AD/RIDUS/SSO 등 다양한 DB 연동을 지원합니다. 


Mobile 환경

Android 및 iOS 환경에서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모바일 오피스 SSL VPN 최다 구축외 유사 구축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M2M/IoT 환경

각 통신사별 무선모뎀, 공유기, CCTV 등 다수 제품에 SSL VPN Client가 탑재되어 있어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BIS, 댐관리, 상수도 관리, 광고 영상, GIS, 정수장, 교통제어 시스템 등 IoT 환경에서 SSL VPN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시큐위즈 시큐웨이(secuwaySSL) SSLVPN은 각 통신사별 모뎀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단말 CC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 검증필 암호모듈 (ARIA, SEED, LEA)를 탑재한 CC 인증 제품

◈ 3가지 방식의 터널 운영모드 지원

    ※ Web/Full Tunneling, 중국 사용자 전용 Tunneling

◈ MAC OS 최초 국내 CC 인증 획득

◈ 멀티브라우저 (크롬, 엣지, 오페라, 파이어폭스, IE) 국내 최초 CC 인증 획득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시큐위즈 시큐웨이 SSLVPN에 대한 문의는 공식 총판사인 한성아이티엘과 파트너사인 아이마켓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큐위즈 SSLVPN 공식 총판
(주) 한성아이티엘

홍 성 도

대리

TEL : 010-7135-6444
E-mail : hsd@itls.co.kr



한성아이티엘 파트너사
(주) 아이마켓코리아

김 경 일

과장 │ IT 솔루션 영업팀

TEL 02-3708-8254 / 02-3708-8365
E-mail : raykim7@imarketkorea.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512 삼성동빌딩 16층 우)135-090



'etc > SSLVP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점유율 1위 SSL VPN, Secuway U 시리즈 제품 라인업  (0) 201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