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ipher HSM (Thales-HSM )

개인정보보호, DB암호화 솔루션 - Thales HSM


오늘날 보안 기술에서는 분리 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젝트에서 데이터 보호를 다루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오늘날의 정보 시스템은 고도로 통합되고 자동화되어 있으며 위협은 증대되고 있고, 데이터가 이동, 저장, 사용될 때 데이터 보호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제와 업계의 의무, 분산 조직, 아웃소싱, 합작 회사를 이동하며 생성 된 요청 및 전자 상거래는 이야기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Thales e-security는 데이터보호 시장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 보호 솔루션과 DB암호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hales e-security의 HSM은 사용용도에 따라 강력한 암호화 키 보호 및 관리 장비인 GPHSM, 지불결제 암호화 장비인 Payment HSM, 네트워크 구간 단위 암호화 적용 장비인 DataCryptor의 4종류가 있습니다.


   

<nShield Solo, Connect - 일반적인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이 가능한 강력한 암호화 키 보호/생성/관리 전용 장비>


    

<DataCryptor - 네트워크 구간 단위 암호화 전용 장비> <Payment HSM - 금융 (카드발급)에 특화된 암호화 지불결제 시스템 장비>


※ Thales HSM 장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보러가기


• 코드 서명

탈레스는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위조하거나 변경하는 공격으로부터 비즈니스와 고객을 보호하고 효율적이고 높은 보증 코드 서명 솔루션의 구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인증 (인증 정보) 관리

Thales e-Security는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이 사용되는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인증 정보 관리 분야에서 최첨단 소프트웨어 업체와 긴밀한 협력 관계에 있습니다. 탈레스의 nShield와 payShield HSM을 사용하면 인증 정보 관리 시스템에 높은 수준의 보증과 정책 기반 제어를 가능하게해 보안에 관한 독립된 기관의 인증을 받은 검증 된 변조 방지 하드웨어 플랫폼을 구축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서명

Thales e-Security의 제품과 서비스는 높은 보증 기능을 갖춘 디지털 서명 프로세스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고, 조직의 자동화, 통합 및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호스팅으로부터 높은 가치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DNSSEC

Thales E-Security의 제품과 서비스는 비즈니스 및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는 높은 안전 성을 갖춘 DNSSEC 프로세스의 도입을 지원하면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PKI 및 디지털 인증서

Thales e-Security의 제품 및 서비스는 PKI의 무결성, 성능 및 관리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증서 발급 과정의 보안을 보장하고 서명 키 관리를 강화함으로써 분실이나 도난을 방지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로 디지털 보안을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Thales e-Security의 제품 및 서비스는 PKI의 무결성, 성능 및 관리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증서 발급 과정의 보안을 보장하고 서명 키 관리를 강화함으로써 분실이나 도난을 방지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로 디지털 보안을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인증

Thales e-Security 제품 및 서비스는 인증 보안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인증 프로세스에 nShield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을 추가하여 보장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웹 사이트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사용자, 내부 시스템을 사용하는 직원 및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는 다양한 연결 장치를 인증 할 수 있습니다.


 타임 스탬프

Thales e-Security의 특별한 위변조 방지 하드웨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타임 스탬프를 생성하고 안정적인 감사가 가능하며 비용 효율성 높은 프로세스를 도입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암호화 가속

암호화 처리를 nShield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의 암호화 가속기능을 사용하면 성능 저하를 방지하고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키 관리

탈레스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및 확장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운영 효율성을 확보하면서 동시에 높은 수준의 보증을 제공하는 키 관리 기법의 모범 사례를 구현하는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머블 암호화

Thales e-Security의 네트워크 암호화 제품은 정부 및 국방 기관 또는 고유의 암호화 알고리즘의 사용이 가능하여 기타 조직이 추구 높은 수준의 보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코드 실행

nShield HSM CodeSafe의 사용자 지정 코드를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여 개발자와 아키텍트는 HSM의 보안 경계 내에 있는 실행 코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nShield HSM CodeSafe의 사용자 지정 코드를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여 개발자와 아키텍트는 HSM의 보안 경계 내에 있는 실행 코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변조 방지 보안

금융 서비스 및 정부 조직은 탈레스의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과 같은 변조 방지 장치를 보안 모범 사례로 오랫동안 사용해 왔지만, 탈레스 제품은 다양한 분야의 조직 에 대해서도 동일한 방법을 적용하여 보안을 향상시키는 것을 실질적인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수준 암호화

자동화된 처리 데이터가 많은 응용 프로그램과 취급 데이터는 적지만 취급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처리 할 수 있는 유연성 을 갖춘 탈레스의 솔루션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하는 데이터 보호 및 운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암호화

nShield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을 사용하면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암호화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면서 높은 수준의 보증을 키 관리 작업에 추가하여 최적의 보안과 효율성을 실현 함과 동시에 암호화 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전략

탈레스와 기술 파트너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독립된 기관에 의해 인정된 최상의 조합이다. 보안 강화 형 암호화 플랫폼 및 키 관리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과 시스템은 업계 모범 사례를 구현하여 정보 보호 정책의 수행 업무의 원활한 수행 연속성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암호화

Thales e-Security 독립형 네트워크 암호화 플랫폼을 사용하면 검증된 솔루션을 도입하여 신중하게 취급해야 하는 높은 가치의 데이터가 전송 중에 노출되지 않도록 최대한의 신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단대단 암호화

Thales e-Security의 제품 및 서비스는 PCI DSS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최대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구현하는 것을 지원할 수뿐만 아니라 P2PE 전략에서 그 적용 범위를 줄이고, 결과적으로 규제준수를 위한 비용을 절감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SSL / TLS 암호화

Thales e-Security 제품 및 서비스는 안정성이 높은 고성능 SSL 암호화를 도입하여 기업과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면서 중요한 웹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로하는 성능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토리지 수준의 암호화

keyAuthority는 보안이 강화된 표준 기반의 검증 된 키 관리 플랫폼에서 최첨단 스토리지 벤더, 테이프 라이브러리, 디스크 어레이, SAN 스위치 등 다양한 암호화 저장 장치를 대상으로 암호화 키 관리 자동화 및 중앙 집중화를 실현 할 수 있습니다.


 토큰화

Thales e-Security의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 정보를 보호하고 컴플라이언스의 범위를 줄여 비용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토큰화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MV 및 결제용 카드 발급

오늘날 결제 카드 업계에서 진행중인 점차적인 변화와 경우에 따라서는 혁명적 인 변화의 방향을 판별하려고 하는 노력을 계속하는 가운데, Thales e-Security 제품 및 서비스는 보안 요구에 맞는 카드 발급 프로세스를 확고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결제payShield 9000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은 휴대 전화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게시에 관련된 다양한 관계자가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결제 처리

탈레스의 payShield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 및 관련 제품은 안전한 결제 처리와 관련한 업계 표준과 법적 규제가 정하는 이상의 요구를 충족하면서 시스템과 내부 프로세스를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있습니다.




Thales e-security의 nShield HSM 제품군은 Microsoft 파트너와 Oracle 파트너 제휴사입니다.




Thales e-security의 nShield HSM 제품군은 FIPS 140-2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Thales HSM 제품 관련 문의는 아래의 아이마켓코리아 Thales HSM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