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기능 업그레이드 발표



Thales e-Security는 보메트릭의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업그레이드를 발표하였습니다. 이번의 업그레이드로 변경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도커 컨테이너 환경 내 데이터에 대한 암호화와 접근 통제 기능을 제공하여 저장 데이터 보안 역량을 강화

2. 다운타임 없이 어플리케이션이 온라인이 상태로 데이터 암호 키 재설정이 가능하도록 지원

3. FIPS 인증을 받은 원격 관리 기능과 데이터 보안 및 정책 관리 기능이 추가

4. 토큰화, 정적 데이터 마스킹, 어플리케이션 암호화 솔루션 도입의 가속화하는 기능


또한,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의 주요 기능들을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 (Vormetric Live Data Transformation) 확장판을 통해 강화하였습니다.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은 조직들이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암호화 솔루션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자적인 솔루션입니다. 


데이터를 이용하는 도중에도 초기 암호화는 물론이고, 이미 암호화된 데이터의 암호 키 까지도 재설정이 가능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은 이전까지는 시범적으로 제공되었지만, 현재 전 세계적으로 상용화되었습니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도커 확장판

기존 보메트릭 커널 레벨 암호화의 OS 수준의 정책 기반 암호화, 데이터 접근 통제 그리고 데이터 접근 로깅 역량을 내부 도커 컨테이너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도커 컨테이너의 운용 과정 및 자원세트에서도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도커 확장판 솔루션은 조직들이 컨테이너 혹은 어플리케이션의 변경이 없이 솔루션을 구축하고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입 과정을 단순화 하였습니다.


조직들이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암호화, 데이터 접근 통제 및 컨테이너에 접근이 가능한 정보들에 대한 데이터 감사 기능 들을 최적으로 운용할 수 있기에 유용합니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 V6100

해당 솔루션을 이용하여 원격 데이터 보안 및 정책관리가 가능합니다. FIPS 140-2 Level 3으로 검증되었기 때문에 안정성을 보장하며, 가장 엄격한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데이터 센터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모든 라인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최적의 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Vormetric Data Security Manager)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 실현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 (Vormetric Application Encrytion) 혹은 보메트릭 토큰화 솔루션 (Vormetric Tokenization)으로 보호되는 환경 내 민감한 데이터베이스 칼럼의 최초 암호화 혹은 토큰화를 용이하게 합니다. 그리고 정적 데이터 마스킹도 가능하게 합니다.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하고 최적의 운용 사례를 만들기 위해서 조직들은 민감한 정보에 대한 접근과 관련된 정보를 기록하고 감사해야 함을 물론이고 민감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이에 대한 접근통제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복잡성이 올라가면 기업들이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관련 보고서에도 나타난 결과입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데이터 보안 기능들은 기업들이 더 쉽고 간단하게 그리고 보다 더 다양한 환경에서 암호화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복잡성으로 발생되는 이슈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보메트릭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 및 기관에 보안솔루션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 155 페타바이츠의 데이터

- 10억개 이상의 상업용 트랜젝션

- 22국가와 50만개의 서버

- Fortune  30대 기업 중 17개 사 1500개 이상의 고객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아이마켓코리아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주) 아이마켓코리아
윤 용 비

대리 │ IT 솔루션 영업팀

TEL 02-3708-8365
E-mail : security.yun@imarketkorea.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512 삼성동빌딩 16층 우)13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