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

CCTV영상 암호화부터 키 관리까지 가능한 안전한 보메트릭 보안플랫폼

 CCTV영상 암호화부터 키 관리까지 가능한 안전한 보메트릭 보안플랫폼 






치안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CCTV, 하지만 이러한 CCTV는 개인의 사생활 침해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최근 CCTV 설치 증가로 개인의 CCTV 노출 빈도가 하루 50회 이상으로 늘고 있다." 라고 보안뉴스에서 보도하였습니다. 







따라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기술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습니다. 또한 CCTV 영상 유출 및 배포로 인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등 다양한 사회적인 문제가 야기되는 현실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CCTV 동영상과 같은 비정형데이터를 암호화 해야하고, 추가적으로 키관리를 통해 체계화된 보안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기존 타사의 컬럼 단위 암호화는 직선적인 성능 영향을 추가로 발생시켜 암호화된 컬럼의 길이는 통상 두 배 가까이 늘어나게 되고, 이는 필연적인 성능 저하를 유발합니다.







또한 정형데이터와 달리 CCTV 동영상과 같은 비정형 데이터는 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파일의 용량으로 인해 암/복호화를 하게 될 경우 오버로드 현상이 심하게 발생하여, 암호화 자체가 어렵습니다. 


김동칠 전자부품연구원(KETI) 선임연구원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마스킹 기술 동향 및 성능동향’에 대해 주제발표 에서 “암호화는 프라이버시 영역인 얼굴 영역을 검출해 마스킹해도 합법적인 복원에 의한 언마스킹이 가능하지만, 암호화 키 유출에 대한 추가 보안이 필요한 것이 단점이다.” 라고 말하여 키 관리의 중요성과 기존시스템의 단점을 언급하였습니다.







보메트릭은 기존 시스템의 단점을 극복하는 체계적인 암호화 솔루션으로써 대용량 비정형데이터 암/복화가 가능하고, 이렇게 암호화된 정보는 별도의 키 관리를 통해 더욱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보메트릭은 암호 키를 별도의 장소에서 관리하도록 지원하는 키 관리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해커가 암호화 데이터와 암호 키를 동시에 탈취하지 못하도록 막아줍니다.


폭넓은 IT 환경에 걸쳐 쉽게 확장할 수 있는 안전하고 중앙집중화된 키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보메트릭 플랫폼은 다양한 환경을 지원 및 전용 장비를 통해 안전한 키관리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다양한 환경에서의 강력한 암호화 지원
    - Oracle, MS-SQL, DB2, Sybase, Informix 등
    - Hadoop, MongoDB, CouchDB, Cassandra
    - Teradata EDW, SAP HANA
    - 문서 파일, 이미지 파일, 녹취 파일 등
  • 단일 관리자 화면을 통한 통합 관리 기능
  • 전용 장비를 통한 안전한 키 관리
    - Vormetric Data Security Manager
  • IT 환경 변화에 따른 신제품 출시
    - Tokenization with Dynamic Data Masking
    - Cloud Encryption Gateway

 




보메트릭 보안 솔루션은 비정형데이터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암호화 및 안전한 접근통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응용프로그램 및 환경의 별도 변경없이 모든 파일에 실시간 고성능 암호화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암호화된 파일은 안전하게 저장되고, 지원하는 정책에 따라서 허용된 접근에 대해서만 복호화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매우 안전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보메트릭은 쉽고 빠른 구축을 지원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기존 시스템이나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지 않고도 투명하게 암호화 기술을 적용할 수 있어 고객은 보안 구축에 필요한 노력과 시간,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매우 큰 장점을 갖고있습니다. 



보메트릭은 KB금융그룹과 아시아나항공, LG U+, 대교 등 180여개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130여개 이상의 고객을 2013년도에 새로 확보하며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CCTV 동영상 암호화부터 키 관리까지 가능한 안전한 보메트릭 보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아이마켓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더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주) 아이마켓코리아
윤 용 비

대리 │ IT 솔루션 영업팀

TEL 02-3708-8365
E-mail : security.yun@imarketkorea.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512 삼성동빌딩 16층 우)13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