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솔루션으로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은?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을 도입 함으로써 다양한 시스템과 환경 내에서 보안 목표 및 규제 준수의 의무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권한 사용자에 의한 보안 침해 방지, 데이터베이스의 민감한 데이터의 암호화, 클라우드 내에 있는 규제 준수 의무 지원 방법을 찾고 있다면 보메트릭 솔루션을 통해서 모든 이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전하게 되면, 기업의 데이터 보안은 고객사의 책임이 됩니다. 클라우드 리소스를 활용하는 동시에 라우드 보안 및 규제준수 요건을 만족시키려면 더욱더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정교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데이터가 내부 데이터에 존재하던, 클라우드 제공자 시설에 있던 이러한 보안을 모두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보안 및 규제준수 관련 이슈를 아직 고려하고 있거나 민감한 자산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하는 것을 최소화하고 있다면 보메트릭 솔루션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강력하고 종합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보메트릭 솔루션은 전세계의 다양한 조직들이 클라우드 보안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상화 환경 보안

유동적인 가상화 플랫폼 상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다면 자산의 위치와 물리적 서버 등 여러가지가 바뀔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구사항은 변하지 않습니다. 가상화된 환경에서도 보안 정책 및 규제준수의 의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강력하고 지속적이며 감사 가능한 컨트롤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스 인크립션(Vormetric Transparent Encryption)은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보안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VMware, Microsoft Hyper-V, KVM (Kernal-based Virtual Machine) 또는 기타 표준 가상화 플랫폼 등 어느것을 사용하던 보메트릭은 탁월한 효율성과 낮은 TCO로 귀사의 중요한 보안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 보안

막대한 양의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서 여러 분야의 사람들이 보다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한 계획과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빅데이터를 통해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빅데이터도 적절한 보안 조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보메트릭 솔루션은 데이터 보안 성능을 보장하면서 빅데이터 분석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빅데이터 환경에서 빅데이터 소스데이터, 빅데이터의 인프라스트럭쳐,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비롯한 민감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기능 들을 제공합니다. 



NAS 보안

기업에서 많이 도입하고 있는 NAS(network-attached storage) 환경은 기업의 민감한 데이터, 지적재산, 규제 자산 등의 중요 비즈니스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NAS 환경에 저장된 민감 자산에 대한 강력하고 종합적인 보안 환경 구축이 가능합니다 




비정형데이터 암호화

강력한 보안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모든 곳에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중앙 암호화 플랫폼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때문에, 많은 조직 들이 보메트릭의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메트릭 솔루션은 기존의 정형데이터와 비정형데이터 파일(엑셀, 워드문서, 프리젠테이션, 그래픽, 영상 등) 내에 있는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Oracle 암호화

Oracle 데이터베이스에는 지적재산과 기밀 직원 정보 및 데이터 들이 많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는 가치가 높은 데이터를 많이 저장하고 있기에 사이버공격의 주요 타겟이 됩니다. 보메트릭은 SQL 서버 데이터베이스 내의 민감한 데이터들을 암호화하고 보호합니다. 또한, 암호화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점도 파악하고 제거합니다.



Microsoft SQL Server 암호화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내의 중요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베이스 암호화에시에 생기는 문제점은 다양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성능 저하, 애플리케이션 코드 수정 작업, 복잡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암호화 키 관리 문제 등이 생기게 됩니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내에 있는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데이터베이스 성능저하나 호환성 문제, 암호화 키 관리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디지털 키 보호

기업 내에 암호화의 범위와 볼륨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키와 인증서 수 또한 늘어납니다. 암호화 관련 데이터가 많아 질수록 막대한 관리 부담이 초래되고 관리 부실로 인하여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보메트릭 솔루션을 통해서 모든 암호화 정책 및 키를 중앙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는 저장소(Vault)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을 활용하여 보다 용이하게 모든 키들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보호하고, 백업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TDE 암호화 키 관리

Oracle 및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가 TDE(Transparent Data Encryption)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TDE 기능을 통해서 고객들은 Oracle 및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내에서 데이터베이스 또는 셀 레벨에서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 업무를 효율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아이마켓코리아 보안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견적 문의 가능합니다.)




(주) 아이마켓코리아
윤 용 비

대리 │ IT 솔루션 영업팀

TEL 02-3708-8365
E-mail : security.yun@imarketkorea.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512 삼성동빌딩 16층 우)13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