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

보메트릭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및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 포메이션 소개





보메트릭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SECURITY INTELLIGENCE)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인텔리전스로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 강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Vormetric Data Security) 플랫폼은 SIEM(Security Information and Event Management) 시스템과 용이하게 통합되는 상세한 보안 이벤트 로그를 생성함으로서 규제준수 및 보안 리포트 작성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정보 로그는 사용자 및 프로세스의 액세스 시도 승인/거부 내역에 대한 감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파일 액세스 활동을 면밀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로깅(logging)은 파일 시스템 레벨에서 이루어짐으로써 민감한 데이터에 몰래 액세스하는 기회를 원천봉쇄합니다. 


이러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정보 로그는 비정상적이거나 부적절한 데이터 액세스를 보고할 뿐만 아니라 내부자 위협, 해커, 네트워크 경계 보안을 뚫고 들어온 APT 공격을 신속하게 탐지하도록 지원합니다.



보메트릭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Vormetric Security Intelligence)는 SIEM 벤더들과 연동되어 네트워크 경계 내부의 위협 탐지를 가속화하고, 감사 및 규제준수 담당자를 위한 상세한 파일 액세스 및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정보 로그를 제공합니다. 


보메트릭 시큐리티 인텔리전스의 주요 이점

  • 가시성 강화 사용자, 그룹, 프로세스

  • 간편한 SIEM 및 로그 수집보안 정보 로그를 Syslog RFC5424, CEF, LEEF 등 모든 주요 로그 포맷으로 익스포트

  • 신속한 SIEM 통합보메트릭은 주요 SIEM 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Vormetric Splunk App, HP ArcSight CEF Certified SmartConnector, IBM QRadar Vormetric Device Support Module 등을 통해 신속하고 용이한 통합을 지원합니다. 또한 즉시 사용이 가능한 대시보드와 리포트, 의미있는 분석의 즉각적인 수행을 지원합니다.

  • APT 및 내부자 위협 탐지 가속화 - 네트워크 경계 보안 솔루션 뒤에서 일어나는 비정상적인 파일 액세스를 분석하여 보안이 침해된 사용자, 관리자, 애플리케이션 들을 파악합니다.

  • 통합되고 일관된 규제준수 및 감사 리포팅 - Windows, Linux, Unix 서버 전반의 일관된 로그와 더불어 규제 준수 및 계약 의무 리포팅을 지원합니다.






보메트릭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 (Vormetric Live Data Transformation)

초기 암호화 구축 및 암호화 키 유지보수 간소화


많은 고객들이 십 년 이상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Vormetric Transparent Encryption) 을 사용해온 이유는 이 솔루션이 엔터프라이즈 내 암호화 구축에 따른 여러 과제들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정형 데이터베이스와 비정형 파일을 모두 보호하며, DAR(data-at-rest) 암호화,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 대한 접근제어, 보안 인텔리전스 로그 수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구축에 따른 서비스 중단, 작업 부담,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이 솔루션의 투명한 접근방식을 통해 보안 조직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또는 스토리지 아키텍처 변경 없이 암호화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AR(Data-at-Rest) 암호화 구축 및 관리 시, 보안 팀이 클리어 텍스트를 암호문(Cipher-Text)으로 바꾸거나 이미 암호화된 데이터를 재입력하는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통적으로 이러한 작업은 계획된 작업이라 할지라도 다운타임을 초래하고, 결과적으로 비즈니스 중단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보메트릭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Vormetric Live Data Transformation)은 애플리케이션 또는 서비스 다운타임 없이 초기 암호화 또는 재입력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경감시킵니다. 


보메트릭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Vormetric Live Data Transformation)은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다음과 같이 암호화 구축 및 지속적인 운영을 간소화합니다.


  • 무중단 구축 - 보메트릭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 (Vormetic Live Data Transformation)은 중단 또는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워크플로우 장애 없이 관리자가 클리어 텍스트에서 암호문으로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온라인 키 로테이션 - 규제준수 요건 준수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위해 조직은 데이터를 복제하거나 관련된 애플리케이션들을 오프라인 할 필요없이 정기적인 키 로테이션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이 아무리 많거나 데이터베이스가 크다 할지 라도 초기 암호화 구축 또는 지속적인 재입력 작업을 위한 유지보수 목적의 서비스 중단이 필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메트릭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Vormetric Live Data Transformation)은 보안 및 데이터 가용성을 대폭 향상시키며, 암호화에 따른 운영 비용을 줄여 줍니다.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에 관한문의는 아래의 아이마켓코리아 보안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견적 문의 가능합니다.)



(주) 아이마켓코리아
윤 용 비

대리 │ IT 솔루션 영업팀

TEL 02-3708-8365
E-mail : security.yun@imarketkorea.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512 삼성동빌딩 16층 우)13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