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ipher HSM (Thales-HSM )

NCipher nShield Connect HSMs 소개 (엔사이퍼 하드웨어 암호화 모듈)


nCipher nShield Connect 하드웨어 보안 모듈 (HSM)은 서버 및 가상 컴퓨터에 분산 된 응용 프로그램에 

암호화 키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증된 네트워크 접속형 하드웨어 암호화 모듈입니다.





nShield Connect HSM

nShield Connect HSM은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암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증 된 하드웨어 보안 장비입니다. 이러한 강화 된 변조 방지 플랫폼은 암호화, 디지털 서명 및 키 생성 및 보호와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포괄적 인 기능을 갖춘이 HSM은 인증 기관, 코드 서명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nShield Connect 시리즈에는 nShield Connect+와 뛰어난 비대칭 및 대칭 성능과 동급 최강의 타원 곡선 암호화 (ECC) 트랜잭션 속도를 제공하는 고성능 nShield Connect X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연한 아키텍처

nShield Connect HSM은 nCipher의 고유 한 Security World 아키텍처와 통합됩니다. 이 입증된 HSM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면 다양한 nShield HSM 장비 모델을 결합하여 확장성, 원활한 장애 복구 및로드 밸런싱을 제공하는 통합 된 생태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데이터 처리 속도 향상

nShield Connect HSM은 업계 최고 수준의 암호화 트랜잭션 속도를 지원하므로 처리량이 중요한 엔터프라이즈, 소매점, IoT 및 기타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nShield Connect XC는 가장 높은 트랜잭션 성능 속도를 제공합니다.


독점적인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보호

nShield Connect HSM은 중요한 키와 데이터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위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CodeSafe 옵션을 사용하면 nShield 경계 내에서 코드를 실행하여 응용 프로그램과 프로세스에서 처리하는 데이터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공인 하드웨어 솔루션

nCipher eSecurity는 nShield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러한 인증은 고객이 nShield HSM이 엄격한 업계 표준을 준수한다는 확신을 주면서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위한 도움이 됩니다.


보안 준수 

  • FIPS 140-2 레벨 2 및 레벨 3
  • USGv6 인증
  • nShield Connect + 모델에 대한 공통 기준 EAL4 + (AVA_VAN.5)
  • QSCD (Qualified Signature Creation Device)로 nShield Connect + 인식



안전 및 환경 표준 준수

  • UL, CE, FCC, C-TICK, 캐나다 ICES
  • RoHS2, WEEE

높은 거래율

nShield HSM은 높은 타원 곡선 암호화 (ECC) 및 RSA 트랜잭션 속도를 자랑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암호화 알고리즘 중 하나인 ECC는 소형 센서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과 같이 낮은 전력 소비가 중요한 곳에서 특히 선호됩니다.


 nShield Connect Models

 500+

 XC Base

 1500+

 6000+

 XC Mid

 XC High

 NIST 권장 키 길이에 대한 RSA 서명 성능 (tps)

 2048 bit

 150

 430 

 450 

 3000 

 3500 

 8600 

 4096 bit

 80

 100

 190 

 500 

 850 

 2025 

 ECC NIST 권장 키 길이에 대한 ECC 프라임 곡선 서명 성능 (tps)

 256 bit 540 680  1260  2400  5500 

 14,400 



API, 리눅스 및 OS 지원


지원 API

  • PKCS # 11, OpenSSL, Java (JCE), Microsoft CAPI 및 CNG


지원되는 암호화 알고리즘

  • 비대칭 공개 키 알고리즘 : RSA, Diffie-Hellman, ECMQV, DSA, KCDSA, ECDSA, ECDH, Edwards (X25519, Ed25519ph)

  • 대칭 알고리즘 : AES, AES-GCM, 아리아, 동백, CAST, RIPEMD160 HMAC, SEED, 염소 DES

  • 해시 / 메시지 다이제스트 : SHA-1, SHA-2 (224, 256, 384, 512 비트), HAS-160

  • 풀 스위트 B 솔루션을 사용하는 브랜 풀 및 커스텀 커브

  • nShield HSM은 표준 기능 세트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ECC 또는 한국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조직의 선택적 사용을 허가해야합니다.


지원하는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7 x64, 10 x64; Windows Server 2008 R2 x64, 2012 R2 x64, 2016 x64

  • Red Hat Enterprise Linux AS / ES 6 x64, 6 x86, 7 x64, 5 x64 (libc6.5) (부분 지원); SUSE Enterprise Linux 11 x64 SP2, 12 x64,

  • Oracle Solaris 11 (SPARC), Oracle Solaris 11 x64

  • IBM AIX 7.1 (POWER6, POWER8), HP-UX 11i v3

  • Oracle Enterprise Linux 6.8 x64 및 7.1 x64

※ 가상 환경 지원 : Microsoft Windows Hyper-V Server 2012 R2, 2016, VMware ESXi 6.5, Citrix XenServer 6.5, AIX LPAR


 Model

 MTBF (hours)

 Connect XC

 107,384

 Connect+

 99,284

※ Telcordia SR-332 "전자 장비의 신뢰성 예측 절차" MTBF 표준을 사용하여 25C 작동 온도에서 계산됩니다.



1. 성능 등급 및 옵션

nCipher는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양 탭에 표시된대로 다양한 nShield Connect 모델을 제공합니다. 표시된 성능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저 성능 모델에서 상위 모델로 현장 업그레이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 라이센스

nShield Connect HSM은 각각 IP 주소에 연결할 수있는 세 개의 클라이언트 라이센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추가 라이센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클라이언트 라이센스의 최대 수는 nShield Connect 모델에 따라 다음 표와 같습니다.


 Max # Client Licenses per Connect Model

 XC Base/ 500+

 XC Mid/ 1500+

 XC High/ 6000+

 Maximum Client Licenses

 10

 20 

 100 




nShield 웹 서비스 옵션 팩

웹 서비스 옵션 팩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과 nShield 암호화 서비스 간의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nShield 웹 서비스 암호화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API는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또는 사내 애플리케이션이 클라이언트 측 통합없이 nShield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액세스 할 수있게합니다.


nShield 모니터

nShield Monitor는 payShield 및 nShield HSM의 상태를 연중 무휴로 파악할 수있는 모니터링 플랫폼입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보안 팀이 HSM을 효율적으로 검사하여 잠재적 인 보안, 구성 또는 사용 문제가 업무 핵심 인프라를 손상시킬 수 있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격 관리 키트

nShield 원격 관리를 통해 사업자는 분산 된 nShield HSM (응용 프로그램 추가, 펌웨어 업그레이드, 상태 확인, 재부팅 등)을 관리 할 수 ​​있으므로 출장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원격 관리 키트에는 도구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들어 있습니다. 이 키트는 nShield Solo 및 nShield Connect HS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deSafe

CodeSafe는 nShield HSM의 보안 경계 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있는 강력하고 안전한 환경입니다. 샘플 응용 프로그램에는 디지털 미터, 인증 에이전트, 디지털 서명 에이전트 및 사용자 지정 암호화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CodeSafe는 FIPS 140-2 Level 3 인증 nShield Solo 및 nShield Connect HSM과 함께 제공됩니다.


CipherTools 개발자 툴킷

CipherTools Developer Toolkit은 자습서, 참조 문서, 샘플 프로그램 및 추가 라이브러리 세트입니다. 이 툴킷을 사용하면 개발자는 nShield HSM의 고급 통합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툴킷을 사용하면 표준 API에 대한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nShield HSM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보안 옵션 팩

데이터베이스는 종종 조직의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고객이 데이터를 보호 할 수 있도록 주요 데이터베이스 공급 업체는 자사 제품에 기본 암호화를 구현했습니다. nShield 데이터베이스 보안 옵션 팩은 Microsoft의 EKM (Extensible Key Management) API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조직에서 Microsoft SQL Server의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키를 보다 잘 보호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토큰

nShield Connect HSM 클라이언트를 강력하게 인증하려는 보안 팀은 nTokens PCIe 카드를 사용하여 하드웨어 기반 호스트 식별 및 검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Elliptic Curve Cryptography (ECC) 활성화

ECC 활성화 라이센스를 사용하면 nShield HSM에서 EC-DH, EC-DSA 및 EC-MQV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CDSA 활성화

KCDSA 활성화 라이센스를 사용하면 한국어 인증서 기반 디지털 서명 알고리즘 (KCSDA)과 HAS-160, SEED 및 ARIA 알고리즘을 nShield HS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레일

nCipher는 선택 사양 인 슬라이드 레일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nShield Connect를 선반없이 19 "랙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nCipher는 다른 제조업체의 부품이 호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고객이 이러한 슬라이드 레일을 독점적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키보드

nShield Connect HSM의 많은 기능을 장치 전면의 터치 휠을 사용하여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nCipher는 선택의 USB 키보드를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교체 가능한 부품

nShield는 작업자가 현장에서 교체 할 수있는 부품을 가동 중단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전원 공급 장치 (PSU) - 듀얼, 핫 스왑 전원 공급 장치.

⊙ 교체 팬 트레이 - 이중화, 현장 교체 형 팬.





nCipher의 nShield HSM에 대한 사양 및 구입 문의는 아래의 아이마켓코리아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nCipher nShield HSM 문의
(주) 아이마켓코리아
윤 용 비

대리 │ IT 솔루션 영업팀

TEL 02-3708-8365
E-mail : security.yun@imarketkorea.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512 삼성동빌딩 16층 우)135-090